패러다임드래곤: 믿음과 함께하는 성공의 여정
세상에는 이무기가 1000년 동안 수련을 하다 여의주를 찾으면 승천할 수 있다는 우화가 있습니다. 여의주는 소원을 들어주는 구슬로써 용을 크거나 작게 하늘과 땅을 자유자재로 이동하게 하는 힘을 줍니다. 이무기가 용으로 승천할 수 있는 기회는 그 모습을 처음 본 사람이 '용'이라고 믿어줄 때 이루어집니다.
이 이야기는 사람 사이의 믿음의 힘을 상징합니다. 용은 수련을 마치고 자신을 믿어주는 사람, 즉 여의주를 만나게 되면 성공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. 그때 이 모습을 지켜 본 사람 또한 용을 믿어주면 정말 성공할 수 있는 것이고, 아니면 또다시 수련을 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.
믿음은 성공의 핵심입니다. 사람은 자신을 진심으로 믿어주는 사람과 그 믿음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만난다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습니다.
인간 여의주의 능력을 잘 보여주는 유명한 일화가 있습니다. 클린턴 대통령과 힐러리 여사의 이야기입니다. 힐러리의 옛 애인은 주유소 사장이 되었고, 이를 본 클린턴이 "저 사람이랑 결혼했다면 당신은 영부인이 못 됐겠네?"라고 말하자 힐러리가 "아니, 그럼 저 사람이 대통령이 되었겠지."라고 대답했다고 합니다. 여기서 클린턴은 용이고 힐러리는 여의주입니다.
패러다임드래곤은 이 세상의 많은 용과 여의주를 찾아 함께 승천하고자 합니다. 우리는 혁신과 변화를 추구하는 여의주와 용을 모아 그들이 함께 더 높은 곳으로 나아가도록 지원합니다.
패러다임드래곤이 여의주를 찾아 승천할 때 단 한 사람의 믿음이 필요합니다.
바로 당신입니다.
이 블로그에는 사업에 필요한 구상과 아이디어를 쉽게 공유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.
Paradigmdragon@naver.com